⊙체리쉬엄마⊙

임신 23주 태아, 엄마의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다?

▶임신정보알아보기

 

 

안녕하세요~:)

오늘은 임신 23주 태아와 산모

증상과 변화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~^^

 

임신 23주가 되면 산모의 배도 어느정도

불러오면서, 움직임도 쉽지 않고

움직임이 많이 둔해 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 

임신 23주 태아는

길이는 약 30cm, 몸무게는 약 500g 정도로

엄청난 성장을 했다고 볼 수 있어요 ㅎㅎ

 

임신 23주 태아에게서는 투명한 피부밑으로

뼈와 장기도 다 보인다고 합니다.

 

그리고 임산 23주 태아는 어느정도 성장을

한 시기이기 때문에 이목구비 또한 뚜렷해 진 걸

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~^^

 

 

 

 

 

그뿐만 아니라 임신 23주 태아는

청각 또한 발달하는 시기라고 합니다!

그래서 암마의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

임신 23주 태아는 배 밖에서 들려오는 소리까지도

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!

그렇기 때문에 임신 23주 태아에게

태교가 많이 도움이 된다고 해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임신 23주 태아 말고 산모의 증상

어떠한 변화가 있을까요?

 

무엇보다 배가 불러오는 시기이기 때문에

허리통증으로 고생을 하실 수 있어요 ㅠㅠ

가벼운 산책 정도 말고는 너무 많은

움직임은 삼가해주시는게 좋답니다!

 

 

 

 

그밖에 임산 23주 산모는 부종 증상이

주로 생기기도 한다고 하네요!

급격한 체중변화와 배 불러옴으로 인하여

 

튼살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는 시기라고 하니

미리미리 튼살 예방을

해주시는것도 잊지말아주세용!!

 

 

태아보험도 잊지 않고

가입해주셨나요?ㅎㅎ

곧 태어날 뱃속의 아이의 위험에

대비하게 위해 태아보험 잊지말고

꼭 가입해주세용!

사은품도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ㅎㅎ

단, 고가의 사은품일 경우

자기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

미리 알려드릴게용~

 

 

무료상담신청하기